맥북 피피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선 후보 자격을 둘러싼 민주당의 내홍은 오늘도 계속됐습니다.
소속 의원들의 입씨름이 이어졌는데,맥북 피피티그래도 불붙었던 사퇴 요구엔 일단 제동이 걸렸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워싱턴에서 강병철 특파원입니다.
[기자]
하원에 출석한 옐런 재무장관을 향해 시작부터 바이든 대통령 인지력에 대한 질의가 쏟아졌습니다.
<재닛 옐런 / 미국 재무장관>"제가 참석한 회의에서 대통령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이상이 없었습니다.)"
<마이크 롤러 / 미 하원의원> "정신적 인지적 쇠퇴를 못 느꼈다고 증언하는 건가요?"
<현장음> "(의장님 상관없는 질의입니다.그녀는 의사가 아닙니다) 내각의 일원이잖아요!"
미 의회는 폭염만큼이나 뜨거웠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은 다양한 대책 모임을 통해 논의를 이어갔지만 통일된 목소리는 내지 못했습니다.
<마이크 퀴글리 / 미 하원의원> "바이든은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물러나야 합니다.동료들도 그것을 인식해야 하고,맥북 피피티편지로는 결코 마음을 돌릴 수 없을 겁니다."
<쉬리 타네다르 / 미 하원의원> "저는 바이든의 우리의 최선의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트럼프가 백악관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다만 바이든의 불출마를 주장했던 일부 의원들이 마음을 바꾸는 등 불붙었던 사퇴 요구는 조금씩 진화되고 있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딕 더빈 / 미 상원의원> "트럼프에게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선거유세를 통해 보여주세요.당신이 좋은 후보라는 것도요.바이든이 좋은 후보라고 믿습니다."
민주당 상·하원 원내대표도 '바이든 지지'를 재확인하며 소속 의원들의 동요를 경계했습니다.
당 인사들과의 접촉을 갖고 사태 수습에 나선 바이든 대통령은 안방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를 통해 자신에 대한 우려를 조금이라도 완화시킨다는 계획입니다.
워싱턴에서 연합뉴스 강병철입니다.()
#바이든 #사퇴 #민주당 #상_하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맥북 피피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맥북 피피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구교육청, 예비 고3 대상 대입 전형전략 강연…24일 행복관뉴스 기사대구교육청은 24일 오후 2시 시교육청 행복관에서 고등학생과 학부모 5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대입 아카데미를 연다.
맥북 피피티,특히 조리 시간 1초의 차이로 풍미가 확연히 달라지는 스프는 무슨 일이 있어도 자신이 직접 맛을 보고 완성해 퀄리티 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