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대 안도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년 하반기로 예정된 누리호 4차 발사를 위한 엔진 수락 연소시험이 시작됐습니다.
우주항공청과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오늘 누리호 4차 발사를 위한 1단용 첫 75톤급 엔진 조립이 완료돼 나로우주센터에서 엔진 성능 검증을 위한 수락 연소시험을 정상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시험 결과 눈으로 확인된 특이사항은 발생하지 않았고,이스라엘 대 안도라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엔진 성능을 최종 확인할 예정이라고 우주항공청은 밝혔습니다.
수락 연소시험은 발사체 장착 전 최종 성능을 검증하는 목적의 연소시험으로,이스라엘 대 안도라이번 시험은 1단 비행모델에 탑재될 액체엔진 4기 중 1호기에 대한 시험입니다.
누리호에 탑재되는 엔진은 총 6기로,이스라엘 대 안도라1단에 75톤급 엔진 4기,이스라엘 대 안도라2단에 75톤급 엔진 1기,이스라엘 대 안도라3단에는 7톤급 엔진 1기가 장착됩니다.
우주항공청은 내년 2월까지 연소시험을 모두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이스라엘 대 안도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 대 안도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윤희석 선임대변인은 논평에서 "이 대표의 이번 총선 전략은 이제 명확해졌다"며 "국민을 위해 일할 일꾼이 아닌, 자신을 결사옹위할 호위무사를 국회에 입성시키고야 말겠다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스라엘 대 안도라, 중산층 노인을 대상으로 한 기업형 장기임대주택인 '실버스테이'도 시범사업으로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