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한국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7곳,아시안컵 한국 경기인천 4곳으로 늘어나
[서울=뉴시스]정유선 기자 = 북한이 날려 보낸 '오물풍선'이 학교에 낙하하는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11일 교육부에 따르면 지난달 28일부터 이날까지(오후 2시 기준) 전국 11개 학교에 오물풍선이 떨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교육부에 오물풍선 낙하를 보고한 학교는 전날까지 7곳이었으나 이날 4곳이 추가됐다.
11곳 중 7곳은 서울 지역,4곳은 인천 지역 학교다.
서울에선 노원구 수락중·중원중,아시안컵 한국 경기관악구 신관중,아시안컵 한국 경기동대문구 청량중,도봉구 선덕중,중구 덕수초,성동구 행현초에서 오물풍선이 발견됐다.
인천에선 남동구 정각초·담방초,중구 제물포고,서구 해나라유치원이 오물풍선 낙하 사실을 교육부에 보고했다.
이들 학교에서 인명피해나 시설피해는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교육부는 파악하고 있다.
오물풍선은 군과 경찰,소방 등에서 모두 수거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시안컵 한국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한국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머스크는 이날 CNBC의 보도 내용에 대해 먼저 “테슬라는 (내부에) 엔비디아 칩을 구동하도록 보낼 곳이 없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저 창고에 놓여 있었을 것”이라며 “텍사스 기가팩토리의 남쪽 확장이 거의 완료됐고, 이것이 FSD(테슬라가 자율주행을 위해 개발 중인 소프트웨어) 학습용 H100 5만개를 수용하게 될 것”이라고 해명했다.
아시안컵 한국 경기,이어 "지상에서 연소 실험에 성공했어도 기체가 상승할 때 진동과 음파 영향으로 상태가 좋아지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