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쇼핑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중소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중소 파트너사에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한국상품 중개 채널 '케이베뉴'(K-Venue)에 지난 2월 입점한 한국 소비재 기업 '디어커스' 매출이 50배로 늘었고 식품업체 '할미푸드'의 일평균 매출이 430% 증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알리는 판매자 상담과 교육 지원 등을 통해 국내 중소 파트너들이 장기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을 향상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알리는 한국 법인 설립과 지사장 파견,that한국 직원 100명 안팎 채용 등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한 뒤 지난해 10월 케이베뉴를 개설해 국내 상품 거래를 중개하고 있습니다.
알리는 케이베뉴 입점사 수수료를 이달 말까지 면제했고,that'천억페스타'를 통한 현금 지원성 프로모션과 지원센터 운영 등을 통해 판매자를 늘렸습니다.
수수료 면제 연장 여부는 이번 주 중 결정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that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that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한 위원장이 인천 계양을 찾은 것은 지난 달 16일 인천시당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데 이어 벌써 두 번째다.
that,그러다 보니 이 파열음이 더 큰데 그럴수록 국민의힘은 이게 효과를 보는 거고 민주당은 상대적으로 민주당의 분열이 더 커 보이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