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장승배기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공의 사태 해결 등을 요구하며 의료계가 집단 휴진을 예고한 18일,장승배기 로또인천지역 의료계는 별다른 움직임 없이 잠잠한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지역 대학병원을 비롯한 대형 병원들이 집단 휴진에 참여하지 않고 정상 진료 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17일 각 대학병원들에 따르면 가천대 길병원과 인하대병원,장승배기 로또그리고 당초 집단 휴진을 예고한 인천성모병원까지 18일 모두 정상 진료에 나선다.앞서 인천성모병원을 비롯해 전국 8개 병원이 소속된 가톨릭의대 병원은 모두 함께 집단 휴진을 예고했지만 이날 병원 별로 각각 휴진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고,장승배기 로또인천성모병원은 정상진료 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인천성모병원 관계자는 “각 병원 별로 각각 휴진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는데,인천성모병원은 휴진하지 않기로 했다”며 “온전히 평일과 같이 정상 진료를 할 계획이며,일부 개인 휴가를 사용해 쉬는 교수들 외에는 모두 정상진료에 나선다”고 말했다.
이밖에 인하대학교 병원과 가천대 길병원,관동대 국제성모병원 역시 18일 정상 진료 한다.
인하대병원 관계자는 “환자들을 위해 교수들이 어떻게든 버텨내고 있는 실정”이라며 “대학병원 간 협의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장승배기 로또인하대병원을 비롯해 지역 대학 병원들이 모두 정상 진료를 결정한 것 같다”고 말했다.
교수들과 개원의를 비롯해 회원 3천400여 명으로 이뤄진 인천시의사회 역시 18일 집단휴진 참여율은 저조할 것으로 내다봤다.
인천시의사회 관계자는 “중앙 의사회 방침을 따라가가지만,따로 집계하지 않아 집단휴진에 몇명이 참여할 지는 모르겠다”면서도 “집단 휴진 참여율은 높지 않으리라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