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메뉴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밤 사이 강한 비가 쏟아졌습니다.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는 침수 피해가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서울의 하늘은 잠시 소강 상태에 들어갔습니다.
서울 도림천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현장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차승은 기자.
[기자]
네,서울 도림천에 나와 있습니다.
먹구름이 잔뜩 껴 하늘이 흐린 가운데,저녁메뉴추천비는 거의 그친 상황입니다.
밤새 빗물이 차올랐던 도림천은 물이 많이 빠져 이전 수위를 되찾았습니다.
다행히 서울에는 폭우로 인한 피해 신고가 접수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다만,지난 밤 호우특보가 발효됐던 경기도 지역에서는 수해 신고가 잇달았습니다.
오늘 새벽 6시쯤 외국인 관광객이 가평군 청평면 조종천에서 고립됐다 2시간 반 만에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새벽 1시 반쯤엔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서,오전 3시 20분쯤엔 남양주시 율석리에서 도로가 물에 잠식돼 차량 통행이 통제됐고요.
어젯밤 9시쯤에는 부천시 소사본동과 의정부시 반지하 주택이 침수됐습니다.
경기도 소방재난본부는 오전 6시까지 배수지원 3건,저녁메뉴추천안전조치 33건 등의 호우 관련 소방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어제(29일) 오후 5시를 기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했는데요.
호우 위기경보와 전국 산사태 위기경보 수준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1단계 상향했습니다.
정부는 반지하 주택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은 자율방재단 등 대피 도우미와 협력해 사전에 대피하고,저녁메뉴추천지하차도 등 침수 우려 지역을 선제적으로 통제해 통제 우회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려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도림천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저녁메뉴추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저녁메뉴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도, 4월 19일부터 시작한 총선 결과 모디 총리 소속 ‘BJP 압도적 승리’ 전망과 달리 여권 연합, 전체 의석 과반 간신히 넘겨 BJP 단독 과반 어려워, 정치력 감소 물가·실업률 상승에 대한 불만이 반영 나렌드라 모디(73) 인도 총리가 4월 19일부터 6주 동안 진행된 총선에서 승리해 3연임에 성공했다.
저녁메뉴추천,2016년 경포대에 문을 연 씨마크호텔은 마이어가 은퇴 전 설계를 맡았으며 탁 트인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자리잡은 순백색 건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