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은행,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고객의 실리(實利) 높이는데 집중키로
오전 경영전략회의,오후엔 영업현장 리더인 커뮤니티장들 대상 별도 워크숍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임직원들을 향해 "현장에서 발견한 고객의 니즈를 본부의 혁신 활동들로 연결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내자"고 주문했다.
8일 신한은행에 따르면,5월6일 프로야구정상혁 행장은 이날 오전 서울시 중구 소재 본점에서 개최된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본업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결국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이 되기 위함"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솔루션을 제공하자"고 거듭 고객 중심 경영 강조했다.
정 행장은 또한 기존의 관성을 깨고 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자고도 강조했다.
특히 정 행장은 "기본에 더하여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고객의 신뢰"라며 "내부통제를 위한 제도와 시스템의 규범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믿고 거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직원들이 내부통제 자체를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최근 터져나오고 있는 금융권의 대규모 금융사고를 의식한 발언으로 읽혀졌다.
또한 "연결과 확장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는 일에 박차를 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과 사업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고객으로부터 선택 받기 위해 차별적인 솔루션과 디지털 기술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면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점을 만드는 것을 명확한 목표로 하고 미래를 준비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이번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심화되고 있는 경쟁 환경에 대응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지난 상반기 주요 성과를 리뷰 한 후 '고객몰입의 끈을 고쳐 매고 고객의 실리(實利)를 높이자'는 내용을 주제로 하반기 전략 및 영업현장의 구체적 실행방안을 공유했다.이날 회의에는 정 행장을 비롯해 임직원 약 240명이 참석했다.
특히 신한은행은 이날 경영전략회의를 오전에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영업현장의 리더인 커뮤니티장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워크숍을 진행함으로써 하반기 전략추진 방향이 영업현장에 빠르게 전파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5월6일 프로야구신한은행은 실효성 있는 내부통제 체계를 갖추고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저출산,주거안정 등 사회이슈 해결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니어 금융소비자 교육센터 '신한 학이재'를 신설 하는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지원 사업과 함께 ▲청년창업 소상공인 대출 및 보증료 지원 70억원 출연 ▲서민금융 공급 지원을 위한 404억원 출연 등 다양한 민생금융지원 사업들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5월6일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5월6일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5월6일 프로야구,근데 왜 그렇게 이재명 대표도 그런 걸 모를 리가 없는데 왜 그렇게 될 거라고 보십니까?◆ 신평: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