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유로88

NoiseAware Blog

바카라 인생 썰

유로88

유로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 1~5일 여성기업주간…“해외 진출 돕겠다”
수출 경험한 여성기업 2%뿐…“돌파구 찾아야”
개막식에 주한여성대사 초청해 협력 방안 모색
여성기업주간·미래여성경제인육성 등 임기 성과
남은 임기 목표는 회원사 확대·연구 기능 강화[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여성기업들이 세계로 나갈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30일 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제3회 여성기업주간을 통해 여성기업이 해외진출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고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전환점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여성기업주간은‘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제12조 3에 따라 여성기업에 대한 국민적 위상을 제고하고 여성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7월 첫째 주에 개최하는 법정 주간이다.3회차를 맞은 올해 여성기업주간은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열린다.

이번 여성기업주간 주제는‘세계를 무대로,유로88새로운 기회를 여는 K여성기업’이다.여성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수출 확대를 위한 도약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대부분 여성기업이 내수에 치중해 있으나 더 큰 도약을 위해서는 해외로 눈을 돌려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이 회장은 “국내 여성기업은 314만개로 전체 기업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국가 경제의 한 축으로 성장했지만 수출 경험이 있는 여성기업은 2%도 되지 않는다”며 “여성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여경협 산하 여성경제연구소가 발표한‘2023 여성기업실태조사’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여성기업의 매출액 대비 수출액 비중은 2.6%에 그쳤고 수출 경험이 있는 여성기업은 1.9%에 불과했다.

여경협은 올해 여성기업주간을 통해 여성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동기 부여를 갖고 수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행사 기간 전국 19개 지역에서 특강과 상담회를 비롯한 총 5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달 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여성 수출 기업과 예비 수출 여성기업인들이 모여 글로벌 진출 확대에 대한 의지를 다진다.특히 주한 여성대사와 주한외국상공회의소 대표들을 초청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

이 회장은 “개막식 이후에도 주한 여성대사들과 별도의 간담회를 열고 지속적으로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라며 “K뷰티,유로88K푸드 등은 여성기업들이 강점을 가진 분야이며 해외에서도 수요가 높은 만큼 재외공관과 협업해 수출 지원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여성기업주간은 이 회장 임기 첫해인 2022년 시작해 당시 윤석열 대통령이 개막식에 직접 참석했고 2회차인 지난해에는 김건희 여사가 자리해 화제를 모았다.이뿐 아니라‘미래여성경제인육성사업’등 다양한 여성 정책을 뒷받침하면서 여성기업의 위상과 함께 협회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다는 평가다.지난해에는 정부 지원 예산이 처음으로 10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 회장은 남은 6개월여 임기 끝까지 협회와 여성기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이 회장 취임 당시 6000개사 남짓이던 회원 수는 현재 9000여개로 늘었으며 올해 1만개사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여성기업에 대한 연구 기능 강화 역시 그의 오랜 바람이다.

이 회장은 “기울어진 운동장에 놓인 여성기업을 세밀하게 지원하고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여성기업에 대한 연구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여성기업연구소의 인력과 자금을 확대해 연구소가 여성기업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중심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데일리 김태형]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유로88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유로88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송도8공구는 현재 7개 단지 1만6272가구(4만6184명)의 대규모 주거단지가 입주해 있고 향후 2901가구(7400명)가 입주 예정돼 있다.

유로88,눈에 보이는 성과와 업적을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다른 분야와 달리 평화상은 때로 현재의 업적보다는 미래의 성과를 독려하는 차원에서 수상자를 선정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