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분기 영업익 178억원 기록
컨센서스 122억원 뛰어 넘어
목표주가 1만8300원 제시 [파이낸셜뉴스]
SK증권은 한국카본이 시장의 예상을 웃도는 호실적을 기록했다며 목표주가를 1만8300원으로 상향했댜.
16일 SK증권 한승한 연구원은 "한국카본의 2·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942억원,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영업이익은 178억원으로 컨센서스 122억원을 큰 폭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면서 "5,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6월부터 경쟁사 외주분 제거된 매출이 온전히 반영됐으며,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목재·수지가격 안정화와 더불어 유리섬유 가격 하락,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환율 상승에 따른 환차익 일부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실적 개선이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 연구원은 "올해 5월까지 캐파 증설을 완료하면서 기존 LNG 보냉재 캐파를 25 척에서 30~32 척에 가까운 캐파를 확보한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올해 하반기 들어가면서 추가 증설분의 가동률이 점진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탑라인 성장세와 더불어 수주잔고의 점진적인 납품 단가 상승분이 남아 있기 때문에 이익 개선세를 전망한다"고 했다.지난해에는 조선소가 원하는 물량의 보냉재 납품이 원활하지 못했지만 2·4분기부터는 납품에 차질이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글로벌 LNGC 발주 수요 확대에 따라 한국카본은 높은 수주잔고 레벨 유지와 납품 단가 상승을 기대했다.
LNG의 역할이 기존 예상보다 길어지면서 한국카본의 투자 매력도 또한 점진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판단했다.목표주가를 기존 1만7500원에서 1만8300원으로 올렸다.
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문재인 정부 당시 평화로울 때가 훨씬 좋았다”며 “긴장이 고조되면 사업적으로도 안 좋은데, 군인들이 비상이 걸려 밖으로 안 나오면 장사하는 데도 영향이 있고, 아무래도 외지 사람인 관광객들이 오는데 조금 두려워하는 게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포르투 대 이스토릴 프라이아,아이들을 위해 하나가 되는 그런 열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