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공원 아파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투자증권은 한국 금융권 최초로 종합증권사의 핵심 원장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대대적인 차세대 시스템 구축(이하 프로젝트 메타)을 진행 중이다.
또한 프로젝트 메타의 토대 위에 기술과 비즈니스를 결합해 금융 서비스 공급자와 수요자가 자유롭게 만나는 '오픈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픈플랫폼의 프라임 파트너사로 트래블월렛,월드컵 공원 아파트웨이커에 이어 세 번째로 토스증권과 손을 잡고,월드컵 공원 아파트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 로드맵을 설계해 단계별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기술 MOU를 체결했다.
토스증권은 전체 직원의 약 60%가 개발 조직으로,월드컵 공원 아파트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이터를 직접 보유하고 처리하는 증권사다.
예컨대 해외자산 시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1초에 1250만개의 빅데이터를 클라우드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에서도 유일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양사 기술 강점을 활용해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으로 각종 사내 외 서비스 확장을 위한 솔루션들을 구축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 증권사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토스증권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승연 토스증권 대표는 "신한투자증권은 전통 금융회사의 틀에서 벗어나 프로젝트 메타 및 오픈플랫폼 등을 적극 추진중인 기술에 진심인 증권사로,월드컵 공원 아파트양사가 뭉치면 국내 금융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토스증권의 강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한투자증권과 적극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호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대표는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재테크 방식과 다양한 핀테크 서비스들이 등장하고 있다"며 "토스증권은 클라우드 등 신기술 활용 및 지속적인 고객 분석을 통해 다양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월드컵 공원 아파트지속 활용이 가능한 기술력을 보유했다는 점에서 오픈 플랫폼의 프라임 파트너사로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월드컵 공원 아파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공원 아파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브랜드 안전’ 내세운 다른 플랫폼 행보와 대조적“착취·비동의·미성년자 대상화 콘텐츠 등은 금지” AP연합뉴스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보유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옛 트위터)가 성인 콘텐츠 게시를 공식적으로 허용하기로 했다.
월드컵 공원 아파트,최우수선수상: 서울 여자청각장애컬링팀신인선수상: 김홍준(서울/아이스하키)최우수동호인상: 배지현(서울/노르딕스키)지도자상: 전갑수(서울/알파인스키), 박권일(강원/컬링)심판상: 이계석(대한장애인스키협회)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ㆍ53년 '금단의 땅' 그린벨트 규제 확 푼다ㆍ정세균·김부겸 "이재명, 총선 위해 작은 이익 내려놔야"ㆍ의협 "정부, 국민 생명 소중하다면 의사 말 귀 기울여야"[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성진혁 기자 jhsung@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