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업무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물 뚫고 반대편으로 나가
손님 등 3명 중상,농협은행 업무시간8명 경상
"후진했는데 차가 앞으로 가"
음주 등 법규위반 정황 없어
[서울경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테슬라 전기차량이 카페로 돌진해 1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
14일 용인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께 60대 여성 A 씨가 운전하던 테슬라 전기차가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소재의 한 카페 건물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3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농협은행 업무시간8명은 경상을 입고 치료를 받았다.부상자들은 모두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의 차량은 2층 규모의 카페의 1층 주차장에 도착해 주차를 하던 중 갑자기 속도를 높여 건물로 돌진해 집기류들과 카페 손님들을 덮쳤다.A 씨의 차량은 건물을 관통해 반대편으로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후진을 하려 했는데 차가 앞으로 갔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A 씨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 씨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농협은행 업무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농협은행 업무시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더팩트> 정치부는 여의도 정가, 대통령실, 외교·통일부 등을 취재한 기자들의 '방담'을 통해 한 주간 이슈를 둘러싼 뒷이야기와 정치권 속마음을 다루는 [주간정담(政談)] 코너를 진행합니다.
농협은행 업무시간,그러나 나발니 가족과 측근들은 나발니가 살해됐다며 푸틴 대통령과 정부에 책임이 있다고 비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