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리앙 대 브레스트 - ID=2024-11-26%2Fhjktnb.html

NoiseAware Blog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로리앙 대 브레스트 - ID=2024-11-26%2Fhjktnb.html

로리앙 대 브레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울경 통합 분명한 반대 의사
“경제 공동 체제 강화 더 바람직”
보통교부세 1조 확대 최대 성과

김두겸 울산시장이 1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전반기 시정 성과와 후반기 시정 방향 등을 설명하고 있다.울산시 제공
김두겸 울산시장이 1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전반기 시정 성과와 후반기 시정 방향 등을 설명하고 있다.울산시 제공

김두겸 울산시장이 부울경 행정통합에 대해 “현실성 없는 선언적 의미에 불과하다”며 부정적 의견을 강하게 피력했다.

김 시장은 1일 민선8기 후반기 시정 방향을 설명하는 기자회견에서 “조세권 등 정부 권한을 과감하게 이양하지 않는 한 그건(행정통합은) 불가능하다”며 행정통합 가능성을 일축했다.그는 또 “선언적 행정통합은 현실에 맞지 않다”며 “일례로 과거 마산,로리앙 대 브레스트창원,진해를 합쳤는데 지금 다 분리해 달라고 야단이다”고 말했다.

현재 박형준 부산시장과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울산시 반대로 부산·경남만 행정통합을 추진하고 있다.일각에서는 부산·경남,로리앙 대 브레스트대구·경북이 추진 중인 행정 통합이 성사되면 영남권에서 울산만 소외된다는 이른바‘울산 패싱’우려도 나온다.

김 시장은 “(부울경이)행정통합하는 순간 울산은 역으로 패싱 당한다”며 “부울경이 통합하면 부산이 주도권을 쥐게 되고,로리앙 대 브레스트무엇보다 예산 배정에서 울산은 부자 도시라는 이유로 상당한 불이익이 초래될 것”이라고 우려했다.김 시장은 또 “부산과 경남,로리앙 대 브레스트해오름동맹(울산·포항·경주)과의 경제 공동체 강화가 더 바람직하다”며 “향후 관광과 산업벨트 강화 차원에서 자유경제구역에 경주와 포항을 포함하는 방안도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민선 8기 최대 성과로 “보통교부세 산정 방식을 울산에 유리하게 조정해 종전 평균 3000억~4000억 원 수준이던 보통교부세를 약 1조 원까지 늘린 것을 꼽고 싶다”며 “누가 시장이 되더라도 이제 매년 울산이 확보할 보통교부세 규모가 많이 늘어났다는 점에서 가장 의미 있는 성과”라고 자평했다.김 시장은 후반기 역점 시책에 대해서는 “지난 14일부터 분산에너지법이 본격 시행된 만큼,산업부 일정에 맞춰 최대한 빠르게 울산 분산에너지특화지역 계획을 제출해 1호 특구로 지정받겠다”고 말했다.

로리앙 대 브레스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리앙 대 브레스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SK스퀘어는 ‘미래를 생각하는 가치 투자를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이라는 비전을 토대로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로리앙 대 브레스트,kr/사진=MBC '구해줘 홈즈'][주요기사]▶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