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서울시체육회와 사화공헌 업무협약
달리기 챌린지로 1km당 100원씩 기부금 조성
LG전자가 서울시와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과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LG전자의 ESG 비전인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실천하기 위함이다.
행사에는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정규혁 서울시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은 지난 2월부터 LG전자가 서울시,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서울시체육회와 진행해 온 사회공헌 캠페인이다.여의도 일대에 달리기 챌린지를 열어 누적 거리 1km당 100원씩 장애인과 운동 약자의 생활 체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는 것이 골자다.
4개월간 1만2천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했으며,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총 누적 거리 30만km를 돌파해 LG전자가 3천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 '프레임러너 마라톤 챌린지' 운영에 활용된다.오는 10월까지 장애인 재활체육 사회적 기업 '좋은운동장'과 협업해 뇌병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팀을 이뤄 프레임러닝(Frame Running) 훈련을 진행한다.11월엔 10km 이하 마라톤 완주에 도전하는 데 쓰인다.
프레임러닝은 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로,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지난해 세계장애인육상선수권 대회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이밖에도 LG전자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ESG 6대 전략 과제 중 하나로 선정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이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안 위원장은 또 "빠르면 오늘 밤이나 내일 중 전략공관위 회의를 마지막으려 해야할 것"이라며 "이제 몇 군데 안남았고 기존 후보들과 새로운 엽인인재들과 비교우위를 판단해야 하기 때문에 시일의 촉박성을 감안, 오늘밤이나 늦게, 내일 정도해서 마무리 지을까 한다.
더 도그 하우스 메가 웨이스,이에 앞서 화물연대 조합원 김 모 씨(54)는 작년 11월 7일 비조합원인 홍 모 씨(31)를 폭행해 전치 8주의 부상을 입혔단 이유로 회사 측으로부터 무기한 배차정지 처분을 받자 운송사 측에 자진 퇴사를 통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