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1억원 들여 사방댐 설치·계류보전·산지사방 추진
[양구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양구=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 양구군이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막고자 산사태 취약지역 피해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총사업비 21억원을 들여 산사태·토석류 피해가 우려되는 산불피해지 지역을 중심으로 추진한 사방사업을 최근 마쳤다.
사방사업은 여름철 태풍,드라이브 온 챔피언십집중호우 등으로 인해 토사가 쓸려가거나 무너지는 것을 막는 작업이다.
올해는 산사태로 인명 및 피해가 우려되는 생활권과 산불 피해에 따른 산사태 취약지역에 사방댐 3개,드라이브 온 챔피언십계류보전 2㎞,산지사방 3㏊ 등을 우선 추진했다.
또 사방댐 69곳에 외관 점검,드라이브 온 챔피언십산사태 우려 지역 실태조사 등을 오는 8월까지 실시한다.
양구군은 산사태 대책 상황실을 설치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했고,드라이브 온 챔피언십10월까지 현장 예방단을 운영해 산사태 취약지역 점검·정비,드라이브 온 챔피언십유사시 주민대피 안내 및 홍보,산사태 발생지 현장 조사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산사태 피해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현장 조사를 진행해 이후 거듭한 피해를 예방할 계획이다.
박성배 산림보존팀장은 "산사태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철저히 점검해 산림 재해로부터 주민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씨는 지난달 무고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이를 반영하듯 케이블카는 40대가 많이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