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고려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비기한 경과 제품 보관 9곳…콩나물 무침서 대장균도 식품의약품안전처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사회복지시설,산후조리원 등의 급식 시설 5천171곳을 대상으로 위생 점검을 실시한 결과,아시안컵 고려대'식품위생법'을 위반한 시설 18곳을 적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기한 경과 제품을 보관한 시설이 9곳으로 가장 많았으며,위생 불량으로 판정된 시설 3곳,아시안컵 고려대보존식을 보관하지 않은 2곳,아시안컵 고려대영업자 준수사항을 위반한 2곳 등이 적발돼 관할 지자체에 행정처분을 요청했다고 식약처는 전했다.
식약처는 점검 시설의 조리 식품 695건을 수거해 식중독균 기준 적합 여부를 검사한 결과,아시안컵 고려대현재까지 검사가 완료된 588건 중 콩나물무침 1건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행정처분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식약처와 17개 지방자치단체가 지난 달 10일부터 21일까지 실시했다.
아시안컵 고려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고려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소아 당뇨 2형 진단을 받은 민성이는 매일 아침 스스로 인슐린 주사를 놓는다.
아시안컵 고려대,이어 바이든은 “러시아의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유럽 전역과 그 너머에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며 “우리가 우크라이나의 편에 서서 우크라이나를 방어할 수 있는 무기를 제공한다면 러시아를 막을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