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와 관련해 아리셀 소속 직원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1일 알려졌습니다.
이날 경기남부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쯤 아리셀 공장 소속의 직원 A씨가 경기 화성시 남양읍의 한 야산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시도를 중단한 A씨는 산을 내려오던 중 행인에게 도움을 요청했고,맴유이 행인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트라우마 때문에 힘들어서 그랬다"라고 진술한 것을 전해졌습니다.
A씨는 사고 당시 현장 상황 대부분을 목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달 24일 오전 10시 반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리튬전지 제조공장인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모두 23명의 노동자가 숨지고,맴유8명이 다쳤습니다.
사망자 23명 중 5명은 한국 국적이고,맴유나머지 18명은 외국인 노동자로 확인됐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건사고 #아리셀 #트라우마
맴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맴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중얼중얼 하면서 다시 책상에 가서 앉았더니 손이 거칠거칠하다.
맴유,녹색정의당 불참에 조국신당 위협…‘비례연합정당’ 운명은?녹색정의 “비례연합 참여 안해…독자노선”민주 “결정 존중…오늘이라도 지역구 협상”연합 후퇴 가능성도…‘국민 공개 공천’ 약속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 박홍근 민주개혁진보선거연합 추진단장녹색정의당이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추진하는 범야권 비례연합정당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민주당 주도 비례연합정당은 창당도 하기 전에 힘이 빠지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