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카밤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치킨집 갑질로 논란이 일었던 대구시 중구 공무원들이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27일 대구 중구청 등에 따르면 논란이 일었던 구청 공무원 4명 중 2명이 경찰에 고발 조치됐다.
구청 감사팀은 공무원들로부터 받은 경위서를 바탕으로 1차 조사를 끝냈으며 공정한 진상규명을 위해 경찰에 고발했다.
중구청 관계자는 "경찰 수사결과 등을 보고 공무원에 대한 징계 수위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3일 대구 중구청 공무원들은 지역 내 치킨집 바닥에 술을 쏟은 후 이를 치워준 사장에게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갑질해 논란이 됐다.
이에 중구청장은 지난 18일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사과문이 나오기 전날 중구청 직원들은 치킨집을 방문해 A씨 부부에게 사과했으나 부적절한 사과 태도로 재차 논란이 일었다.
이번 일로 A씨 부부는 치킨집 운영을 그만두기로 했다.A씨는 "술에 취한 사람을 보면 좀 그럴(생각날) 것 같다.그 아저씨의 그 눈빛을 못 잊을 것 같다"고 전했다.
빌카밤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빌카밤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계단에서 세네걸음 옮긴 뒤, 두 차례 휘청였는데 다행히 균형을 잡았습니다.
빌카밤바,미국산 무기 러시아 내 공격 허용 보도에 강경한 반응 러시아군의 로켓포 발사[AP/러시아국방부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이스탄불=연합뉴스) 최인영 김동호 특파원 = 러시아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미국산 무기로 러시아 영토를 공격하는 것을 제한적으로 허용했다는 보도에 '핵무기'까지 거론하며 강하게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