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전 이철규 의원 명예훼손 조사…오후부터 선거법 위반 관련
(수원=뉴스1) 유재규 기자 = 명예훼손 및 선거법 위반 혐의로 24일 경찰에 출석한 재미교포 최재영 목사가 정치적 고소·고발건이라고 주장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최 목사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 중이다.
점심을 위해 경찰청에서 나온 최 목사는 "오전에 이철규 (국민의힘)의원의 고소권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며 "오후에는 선거법 위반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이 사건은) 본질을 흐리는 물타기 고소건이다.정치적이라 생각한다"며 "소명을 잘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 목사는 지난 2월 경기 양평지역에서 열린 한 강연회에서 당시 총선을 앞두고 여주·양평선거구 출마를 준비 중이던 최재관 전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을 위해 불법 선거운동을 벌인 혐의다.
최 목사는 해당 강연회에서 "최재관은 반드시 일을 시행하라"며 최 전 위원장을 옹호하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종교인은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최 목사는 올 3월 경기 여주지역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이철규 국민의힘 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도 받는다.
그는 경찰출석 전 취재진을 향해 "이 의원의 발언을 나에게 전해줬기 때문에 공공의 영역 차원에서 강연시간 때 잠시했던 것"이라며 명예훼손 혐의가 아니라는 점을 주장했다.
최 목사에 대한 경찰 조사는 이날 늦은 오후께 종료될 예정이다.
이태원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태원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7년 미투운동 등 여성폭력 문제가 대두되자 문 대통령이 “직장 내 성희롱 피해자가 두려움 없이 피해사실을 신고하고 적절한 대응이 이뤄질 수 있는 조직 내부 시스템과 문화 정착이 시급하다”며 나서고, 정현백 전 여가부 장관이 대책을 마련하며 호응한 영향이다.
이태원 야구,한국거래소는 29일 더본코리아가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위한 예비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