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데스 모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상일 시장 "시정 모든 분야서 시민 안전 최우선,하데스 모드투자 아끼지 않을 것"
경기 용인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전국 최초로 3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시는 부상으로 특별교부세 2억4500만 원을 지원받는다.
행정안전부는 '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2005년 부터 중앙정부,하데스 모드지방자치단체,하데스 모드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평가를 해오고 있다.
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특히 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 구축과 함께 전국 유일의 안전 협업 모델인 '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하데스 모드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을 뿐아니라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 됐다.
시는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의 경우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자평하고 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시정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안전 부분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공동주택을 만드는 등 안전을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