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야구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 측,미응답 시 자동 사직 처리…자정쯤 윤곽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유일 수련병원이자 상급의료기관인 울산대학교병원은 아직 복귀나 사직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15일 울산대학교병원 측은 "사직한다고 밝힌 전공의 응답자를 집계하는 중이다.아직 파악된 바 없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응답하지 않은 전공의는 '복귀 의사가 없다'고 간주하고 자동 사직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사직 효력 발생 시점은 미지수인 상황이다.
병원 관계자는 "전공의 개인별로 계약 형태와 기간이 달라 일괄 처리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며 "사직서 수리 시점도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병원 측은 자정쯤 사직 전공의 규모가 파악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정부는 전국의 수련병원에 "전공의 사직을 최종처리 하라"고 요청했음에도,몬스터 야구팀서울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정책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전공의들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울산대병원을 포함한 울산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서울아산병원,몬스터 야구팀강릉아산병원,울산대학교병원)는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진 않았다.
몬스터 야구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몬스터 야구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배재규 한국투자신탁운용 사장은 “과거 20년간 데이터를 살펴보면 미국 빅테크주에 장기 투자하는 전략이 압도적인 수익을 거뒀다”며 “올 들어 엔비디아 등 AI 관련주 주가가 많이 올랐지만 실적이 뒷받침되고 있기 때문에 상승 여력은 여전하다”고 말했다.
몬스터 야구팀,그런 비판적 문제의식이나 비판적 여론을 당연히 저희가 알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