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제 1113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룸버그통신은 11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테슬라 내 '로보택시'팀들이 시제품 제작을 위한 시간을 더 요구해 공개일정이 오는 10월로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주 디자인팀은 '로보택시'의 특정 요소를 재작업하라는 지시를 상부로부터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보도의 영향인 듯 지난 11일간 연속 상승했던 테슬라 주가는 이날 8% 가까이 떨어졌다.
테슬라 '로보택시' 공개는 머스크 CEO가 지난 4월 자신의 엑스(X,제 1113 회 로또 당첨 번호옛 트위터)에 "8월 8일 공개된다"고 밝혀 큰 관심을 끌었다.
로보택시는 완전자율주행기술을 적용해 스스로 승객을 태우고 요금을 받는 택시의 일종이다.
머크스는 지난 1분기 실적 발표 후 가진 컨퍼런스콜에서도 자사의 로보택시를 '사이버캡'(CyberCab)으로 지칭하며 "에어비앤비(숙박공유 플랫폼)와 우버(차량호출 플랫폼)의 결합 같은 것으로,제 1113 회 로또 당첨 번호테슬라가 직접 차들을 소유하고 운영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미 로보택시 분야에는 구글 알파벳의 웨이모와 제너럴모터스(GM)의 크루즈 등이 진출해 경쟁이 치열한 상태다.
실제로 이날 자율주행차 라이벌인 우버테크롤로지와 리프트 주가는 각각 5% 정도 급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