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정승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공성·디자인 등 보완해 연내 설계안 다시 제출 계획
8일 서울시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최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공문을 제출했다.
서울시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이 기존에 제출했던 제안을 철회하고 공공성과 디자인을 보완해 연내 다시 제안한 뒤 서울시와 협상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설명했다.
앞서 현대차는 GBC를 당초 계획했던 105층이 아닌 55층으로 낮춰 짓는다는 계획을 올해 2월 서울시에 제출했으나 서울시는 이를 반려했다.서울시는 2016년 초고층 랜드마크를 전제로 맺은 사전협상 결과가 바뀌는 만큼 추가 협상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현대차그룹이 새로 내놓은 건설계획은 기존 계획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계획이기 때문에 새롭게 논의하는 것이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현대차그룹은 연내 새로운 계획을 마련해 서울시와 재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스켈레톤 정승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켈레톤 정승기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집권 10년 동안 빈부 격차가 확대되는 등 고성장에 가려진 그늘도 없지 않지만, 모디는 각종 경제 지표를 앞세워 경제 성장 성과를 유권자들에게 집중 강조했다.
스켈레톤 정승기 월드컵,다선의원에 대한 페널티 공천룰에 이의제기를 했던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충주의 이종배 의원, 보은·옥천·영동·괴산의 박덕흠 의원이 경선에서 살아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