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 다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홍일,링거 다 맞고소추안 보고 직전 사의
직무정지로 인한 여파 사전차단
후임은 MBC 출신 이진숙 거론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2일 국회 본회의에 본인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보고되기 전 자진 사퇴했다.지난해 12월 말 국민권익위원장에서 퇴임해 취임한 지 약 반년 만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김 위원장의 사의를 수용해 면직안을 재가하면서 김 위원장은 이날 예정된 국무회의에 배석하지 않고 정부과천청사에서 퇴임식을 가졌다.
김 위원장은 탄핵안이 국회 본회의에 보고돼 24시간 이후부터 72시간 이내에 통과되면 헌법재판소의 결정이 나올 때까지 직무가 중단돼 최근 절차를 개시한 공영방송 이사 선임을 비롯해 방통위 업무가 장기간 올스톱된다는 점을 감안해 자진 사퇴했다.앞서 방통위는 지난달 28일 MBC 대주주 방송문화진흥회 등 공영방송 이사진 선임 계획안을 의결했으며 이사진 공모를 시작한 상태다.
김 위원장은 "야당의 탄핵 소추 시도는 헌법재판소의 최종 법적 판단을 구하려는 것보다는 저에 대한 직무정지를 통해 방통위의 운영을 마비시키고자 하는 정치적인 목적이라고 생각한다"며 "거대 야당의 탄핵 소추라는 작금의 사태로 국민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방송통신미디어 정책이 장기간 멈춰 서는 우려스러운 상황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김 위원장 사퇴로 방통위는 일시적으로 이상인 부위원장 1인 체제로 이 부위원장이 직무대행을 맡게 된다.
윤 대통령은 조만간 후임 방통위원장을 지명할 것으로 보인다.차기 방통위원장으로는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링거 다 맞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링거 다 맞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글로벌 라면 회사와 비교해도 아직 저평가 상태라는 진단이다.
링거 다 맞고,그러나 지도부가 논란을 억누를수록 당내 반발은 더욱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