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국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송군 제공]
[헤럴드경제(청송)=김병진 기자]경북 청송군보건의료원은 지난 5일 서울 The-k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6회 지방자치단체 건강증진사업 평가'에서 전략부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대비 건강증진사업의 성과가 개선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청송군은 걷기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만성질환 관리에 맞춤형 사업을 펼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모바일 밴드를 활용한 걷기 챌린지 '걸음아 날 살려라',아시안컵 국대모바일 기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약자를 위해서는 '걷기 스탬프 챌린지'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청송군의 걷기 실천율은 지난해 28.3%에서 올해 32.6%로 크게 향상됐다.
또 건강마을사업과 연계한 마을 지킴이를 활용,아시안컵 국대만성질환자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조언을 제공하는 것도 큰 호응을 얻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청송군의 특성과 주민의 요구를 반영한 통합건강증진사업을 추진하고 건강형평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시안컵 국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국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 전 실장은 최근 자신의 옛 지역구인 서울 중·성동갑 공천에서 배제되자 당 지도부에 해당 결정을 재고해달라고 촉구했으나 결국 거절당했다.
아시안컵 국대,3㎡당 6831만원)의 두 배 수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