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의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공화당 전당 대회 참석 알려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용의자가 우리 일정 바꾸는 것 허락 안해"
【실리콘밸리=홍창기 특파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부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그에 대한 암살시도로 18일에 현장을 찾을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됐지만 전대 개막 전날 현지에 도착하는 것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예정대로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위스콘신주 밀워키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그는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15~18일)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디"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나는 총격범 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밀워키로 오후 3시30분에 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전대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다.그가 전대 중간부터 행사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한편,벌크의 도박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의 암살시도로 오른쪽 귀 위부분을 맞고 다쳤다.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벌크의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벌크의 도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최민식·김고은·유해진·이도현 주연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파묘’는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이 어느 부잣집의 의뢰로 오래된 묘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무서운 사건을 그린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벌크의 도박,베이조스는 최근 자사 주식을 대거 팔고 있으나 테슬라 주가가 급락함에 따라 다시 1위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