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늘 오전 서울의대 양윤선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을 향해 “시한을 정해 전공의들을 압박하는 대신 지금이라도 정책을 바로 세우고,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투명하고 합리적인 정책 결정 과정을 수립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사직을 선택한 전공의의 사직서 수리 일자는 전공의의 의사를 존중해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정부가 제시한‘전공의 행정처분 철회와 수련 특례’등에 대해서는 실효성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비대위는 “이런 조치로 전공의들을 돌아오게 하지는 못할 것으로 생각한다”며,“전공의들이 병원을 떠난 것은 일방적이고 불합리한 정책 추진 강행에 항의의 표시였으며 그 정책은 바뀌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교수들은 정부가 의료개혁특위에서 논의 중인 정책들을 두고도 의구심을 드러냈습니다.
비대위는 “(정부가) 전공의 7대 요구조건은 의료개혁특별위원회(의개특위)의 정책으로 모두 반영했다고 말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며 “2000년 의약분업 사태 후 만들어졌던‘의료제도발전특별위원회’에서 마련된 정책도 지금과 비슷했지만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전문의 중심,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중증 질환 중심의 상급종합병원은 바람직한 방향이나 당장 2025년에 전문의가 배출되지 않을 상황에서 인력은 어떻게 채우고 이에 필요한 재정은 어디서 마련할 예정이냐”고 되물었습니다.
비대위는 전공의와 학생들의 의지를 지지한다고 강조하며,“이들이 하루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의료계가 다시 환자를 살리는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이제라도 일방적으로 강행된 불합리한 정책을 거둬들여 달라”고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채널 추가
▷ 네이버,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날 한가인은 의외의 모습을 많이 보였다.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이스라엘은 다음 달 10일 시작하는 라마단 이전까지 이스라엘 인질이 풀려나지 않으면 가자지구 최남단 라파를 공격하겠다고 하마스를 압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