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야구방망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초복에 오리고기를 먹고 쓰러져 중태에 빠진 노인 3명에게서‘농약’성분이 검출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연합뉴스) 16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경북 봉화군 봉화읍 한 마을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심정지와 근육 경직 증세를 보인 60∼70대 여성 3명의 위에서 농약 성분이 확인됐다.
앞서 이들은 초복을 맞아 마을 식당에서 경로당 회원 41명과 오리고기를 먹고 쓰러졌다.당초 당국에서는 식중독을 의심했지만,제주 야구방망이안동병원 의료진이 이들의 위세척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요청한 결과 농약 성분이 검출됐다.의료진은 국과수에 혈액 표본도 넘긴 상태다.
경찰은 누군가 음식에 고의로 농약을 넣은 것으로 보고 용의자 특정을 위해 경로당 회원 등 주변 탐문,제주 야구방망이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제주 야구방망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주 야구방망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저염 된장은 메주콩 50g을 물에 충분히 불린 뒤 삶아 으깨고, 으깬 감자, 양파즙 100g, 무즙 50g, 고추씨 가루 40g 등을 섞으면 된다.
제주 야구방망이,WHO는 성인 비만 인구에 어린이와 청소년(5~19세) 비만 1억5900만여 명을 포함한 10억여명 이 비만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