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 - ID=2024-11-26%2Flxkhne.html

NoiseAware Blog

복권 cf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 - ID=2024-11-26%2Flxkhne.html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춘천지검,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2일 손웅정·손흥윤 포함 피의자 소환…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
고소인 측,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경찰 조사서 폭행 피해 입었다고 진술…욕설 들었다고 주장하기도
손웅정 "고소인 주장,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진실과 다른 부분 많아…수사에 적극 협조"

손웅정 씨.ⓒ연합뉴스
손웅정 씨.ⓒ연합뉴스[데일리안 = 황기현 기자]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훈련기관 'SON축구아카데미'에서 일어난 아동학대 혐의 사건과 관련해 검찰이 손 감독 등 피의자들을 불러 조사한 사실이 알려졌다.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춘천지검은 전날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를 받는 손 감독과 손흥윤 수석코치,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A코치 등 3명을 불러 조사했다.경찰에서 사건을 넘겨받은 이후 첫 소환조사다.

손 감독 등은 아동 B군을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는다.

B군 측은 지난 3월 19일 "오키나와 전지훈련 중이던 지난 3월 9일 손 수석코치가 B군의 허벅지 부위를 코너킥 봉으로 때려 2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혔다"며 손 감독 등을 고소했다.

고소인 측은 경찰 조사에서 당시 경기에서 진 B군 팀 선수들은 패배했다는 이유로 손 수석코치로부터 정해진 시간 내에 골대에서 중앙선까지 20초 안에 뛰어오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B군을 비롯한 4명이 제시간에 들어오지 못하자 엎드린 자세로 엉덩이를 코너킥 봉으로 맞았다고 진술했다.

손 감독으로부터도 오키나와 전지훈련 기간이었던 올해 3월 7∼12일 훈련 중 실수했다는 이유로 욕설을 들은 것을 비롯해 경기는 물론 기본기 훈련을 잘 못한다는 이유로 욕을 들었다는 내용이 진술에 포함됐다.

아카데미 소속 선수들이 함께 사는 숙소에서 A 코치에 의해 엉덩이와 종아리를 여러 차례 맞았고,구레나룻을 잡아당기거나 머리 부위를 맞았다는 주장도 진술서에 담겼다.

사건을 수사한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 등 3명을 지난 4월 중순 검찰에 송치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손 감독은 "맹세컨대 아카데미 지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가 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며 "시대의 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을 캐치하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만 아이들을 지도한 점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도 "다만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계를 허물다코로나 초기부터 홈 오피스를 꾸몄다면 지금의 공간이 다소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다.

2024 프로야구 롯데 신인 드래프트,kr김치윤 cyk78@bn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