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저녁메뉴추천 - 웃긴 야구 짤 - ID=2024-11-26%2Fmajljv.html

NoiseAware Blog

라이브배팅 야구

저녁메뉴추천 - 웃긴 야구 짤 - ID=2024-11-26%2Fmajljv.html

저녁메뉴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객 재무악화 현상 못봐"…매출전망 하향 홈디포와 대조

미 매사추세츠주의 월마트 매장 간판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미 매사추세츠주의 월마트 매장 간판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국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가 2024년 연간 매출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

월마트는 15일(현지시간) 2분기 실적발표에서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치를 종전 3.0∼4.0%에서 3.75∼4.75%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2분기 실적도 전문가 예상을 웃돌았다.

월마트의 2분기 매출은 동일매장 기준 전년 대비 4.2%(주유 매출 제외) 증가해 전문가 전망치(3.4%)를 웃돌았다.

조정 주당 순이익은 67센트로 역시 전문가 전망(65센트)을 상회했다.

블룸버그는 월마트가 소득 상위층 고객을 매장으로 유인하는 전략을 편 게 실적 증대에 도움을 줬다고 평가했다.

미국 내 전자상거래 부문도 전년 대비 22% 증가해 2분기 호실적에 기여했다.

존 데이비드 레이니 월마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우리는 고객의 재무 상황이 점진적으로 나빠지고 있는 현상을 보지 못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실적 발표 후 뉴욕증시에서 월마트 주가는 전장보다 7%대 급등 출발했다.

월마트의 매출 전망 상향 조정은 다른 미국 대형 소매유통 체인인 홈디포가 연간 매출 전망을 하향 조정한 것과 대비된다.

홈디포는 앞서 지난 13일 소비자 수요 부진을 반영해 올해 동일매장 매출 증감률을 1% 감소에서 3∼4% 감소로 하향 조정한 바 있다.

한편 미 상무부는 이날 미국의 7월 소매판매가 7천97억 달러로 전월 대비 1.0% 증가했다고 밝혀 미국의 소매판매가 예상 밖으로 호조를 지속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전월 대비 0.3% 증가를 예상한 다우존스 집계 전문가 전망을 웃돈 수치다.

미국의 경기 둔화 우려가 커진 가운데 시장 전문가들은 월마트와 같은 대형 유통업체의 매출 동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저녁메뉴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저녁메뉴추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결과적으로 만성전립선염 환자의 94%가 크고 작은 통증에 노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저녁메뉴추천,출시에 앞서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