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u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웰브랩스 등 국내 기업 지사 늘어
정부,티빙 ufc베트남 등으로 진출도 도와
미국 스타트업의 요람으로 불리는 실리콘밸리로 회사를 이전하면 성공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국내에 본사를 둔 한국 스타트업도 실리콘밸리에 지사를 운영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컬럼비아대 경영대학원 조사 결과 스타트업이 실리콘밸리로 이전하면 기업공개(IPO)나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기업의 지분 가치가 창업한 지역에 머물러 있을 때보다 277%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호르헤 구즈만 컬럼비아대 경영대학원 교수는 보고서에서 벤처 자금 조달 가능성과 특허를 받을 확률도 각각 218%와 60% 높아진다고 소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스타트업이 실리콘밸리 외 덴버,로스앤젤레스,보스턴,티빙 ufc뉴욕 등 다른 지역으로 이전했을 때는 성장치가 낮았다.글로벌 시장조사업체 CB인사이츠에 따르면 지난 10년 넘게 미국 벤처캐피털(VC)의 50% 이상은 모두 실리콘밸리로 이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스타트업도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해 실리콘밸리 진출을 목표로 삼는 경우가 많다.현재 실리콘밸리에 지사를 두고 있는 국내 스타트업은 대표적으로 링글,티빙 ufc몰로코,센드버드,트웰브랩스,티빙 ufc네오사피엔스 등 5개사다.
트웰브랩스는 인공지능(AI) 영상 검색 기술 스타트업으로 이달 초 5000만 달러(약 700억원) 규모의 초기 투자를 유치했다.트웰브랩스는 실리콘벨리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링글은 원어민 선생님(튜터)을 영어 학습이 필요한 고객에게 연결해주는 스타트업이다.링글은 정부가 선정한‘미래 유니콘’(기업가치 1조 원이 넘는 비상장기업) 스타트업이다.실리콘벨리 샌머테이오의 위워크 지점에 있는 링글은 설립 후 튜터 섭외와 아시아계 중심 고객의 수요를 잡기 위해 이곳에 자리 잡았다.
정부는 한국 스타트업이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도록 돕고 있다.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1월 글로벌 대기업과 VC에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기업설명(IR) 행사를 개최했다.또 실리콘밸리로 가는 국내 AI 스타트업 10곳에 최대 2억원의 자금을 지원한다.서울시는 올해 44억원을 투입해 스타트업을 돕는다.지난 4월 진행한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은 국내 스타트업이 실리콘밸리 외에도 베트남,티빙 ufc인도,티빙 ufc중국,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하도록 지원한다.
티빙 u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티빙 u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는 이번 기회에 대형병원으로 환자가 쏠리는 현상을 완화하고 중형병원이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의료전달체계를 개편할 방침이다.
티빙 ufc,-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