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나티나이코스 - ID=2024-11-26%2Fmfnktd.html

NoiseAware Blog

방탕한 짓을 하다

파나티나이코스 - ID=2024-11-26%2Fmfnktd.html

파나티나이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 소속 주지사 20명 이상이 직접·원격으로 바이든과 대화
뉴욕주지사 "자신감 느껴"…뉴섬 "이젠 그가 지지받을 때"

3일(현지시간) 미국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회의한 웨스 무어 메릴랜드주지사(좌),<a href="?Slot=2024-11-26/dwffal.html">파나티나이코스</a>팀 월즈 미네소타주지사(중),<a href="?news=2024-11-26/7.html">파나티나이코스</a>캐시 호철 뉴욕주지사(우)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이들은 바이든이 "공직에 적합
3일(현지시간) 미국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회의한 웨스 무어 메릴랜드주지사(좌),파나티나이코스팀 월즈 미네소타주지사(중),파나티나이코스캐시 호철 뉴욕주지사(우)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이들은 바이든이 "공직에 적합하다"며 지지를 철회하지 않았다.2024.07.03/ ⓒ 로이터=뉴스1 ⓒ News1 권진영 기자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미국 민주당 주지사들이 대통령 선거 후보자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만난 후 그가 "공직에 적합하다"며 신뢰를 표명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미시간·켄터키·뉴욕·미네소타·매사추세츠·메릴랜드의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은 3일(현지시간),파나티나이코스백악관에서 바이든 대통령을 만나 지난달 27일 열린 1차 대선후보자 TV 토론회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아울러 펜실베이니아·노스캐롤라이나·애리조나 등 14개 지역의 주지사도 원격으로 회의에 참석했다.

웨스 무어 메릴랜드주지사는 회의 후 "우리는 우리(민주당)가 받은 피드백에 대해 솔직했다"고 말했다.캐시 호철 뉴욕주지사는 자신감을 느꼈다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자에서 사퇴할 경우 유력한 대체 후보로 꼽히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주지사는 ABC뉴스에 "바이든 대통령은 전적으로 헌신했다"며 "조 바이든은 우리를 지지했다.이제 그가 지지받을 때"라고 했다.

민주당 주지사 협회 회장인 팀 월즈 미네소타주지사는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회 실적에 대해 부정적으로 평가하면서도 그가 공직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 소식통은 CBS에 바이든 대통령이 "나는 출마한다.나는 민주당의 후보다"며 "아무도 나를 밀어내지 않으며 나는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간 대통령실의 수석 보좌관과 고문들이 토론 성과에 대해 민주당과 접촉했던 점을 고려하면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 주지사들의 만남은 주목할 만하다고 CBS는 논평했다.

파나티나이코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파나티나이코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같은 여행상품권 판매액 증가는 해외여행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것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파나티나이코스,현재 병원 상황은 어떻습니까?[기자]네, 주말이라 외래 환자는 줄었지만, 응급실을 찾은 환자들은 긴 시간 기다리거나 다른 병원으로 발걸음을 옮겨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