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학년도 의과대학 정시모집에서 서울대,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연세대,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성균관대 등을 제치고 일반전형 합격 점수가 가장 높았던 대학은 가톨릭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종로학원은 14일 전국 31개 의대 2024학년도 정시 합격 점수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전국 39개 의대 중에서 점수 발표 기준이 다른 8곳을 제외하고 각 대학 최종 등록자 중 백분위 기준 상위 70%까지 대입정보포털 '어디가'에 공개된 자료를 기반으로 했다.
이에 따르면 가톨릭대에 합격한 학생들의 수능 국어,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수학,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탐구영역 평균 점수가 99.33점으로 가장 높았고 울산대가 99.17점으로 2위를 차지했다.서울대·연세대·고려대·성균관대는 99점으로 공동 3위였다.
지난해 수능이 '불수능'으로 평가받으면서 수험생들이 상향 지원보다는 안정 지원을 하는 경향이 나타난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이용익 기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국민인재 영입 환영식에서 김효은 EBSi 영어강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영어,서울 주요 대학들은 아직 공식 확인을 하지 않고 있으나 대규모 임용 포기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