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www.av19.or

NoiseAware Blog

u-20 월드컵 sbs

www.av19.or

www.av19.o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토킹 혐의 경찰 조사…“김 여사와 만남,사전 합의된 것”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와 관련해 스토킹 등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최재영 목사가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4일 오전 9시50분께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했다.연합뉴스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와 관련해 스토킹 등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최재영 목사가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4일 오전 9시50분께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했다.연합뉴스
“제가 만약 스토커였다면 스토커가 준 선물이 어떻게 국가 기록물에 보존이 될 수 있겠습니까?”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와 관련해 스토킹 등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최재영 목사가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4일 오전 9시50분께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했다.조사를 받으러 들어가기 전 최 목사는 김건희 여사와의 만남은 사전에 합의된 것이었다며 스토킹 혐의는 “법리적으로 상식적으로 객관성도 결여된 궤변”이라고 항변했다.

최 목사는 김 여사에게 300만원 상당의 크리스찬디올 가방을 주는 장면을 촬영해 공개했다가 보수성향 시민단체 4곳에서 △명예훼손 △무고 △건조물침입 △국가보안법 위반 △위계에의한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로 고발당해 서울중앙지검과 영등포경찰서,www.av19.or서초경찰서 등에서 조사 받고 있다.이중 최목사의 스토킹 혐의와 관련해선 서초경찰서가 수사한다.

최목사는 스토킹 혐의를 소명하기 위해 이날 경찰에 김 여사와의 만남이 사전 합의에 따른 것이라는 내용의 카카오톡 대화내용 등 증거를 제출한다.그는 “제가 들어갈 때마다 이런 이런 선물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카톡으로 선물 사진을 보내줬고,www.av19.or그때마다 여사와 여사의 비서는 접견 일시와 장소를 알려주고 친절한 안내를 받았다”며 “만약에 저를 스토커라고 생각했다면 그날 그 시점 그 장소에서 경찰이나 경호처에 신고를 했어야 맞다”고 했다.최 목사는 영등포경찰서에서 조사 받고 있는 건조물 침입 혐의에 대해서도 “이 사건이 폭로되고 부끄럽고 민망하니까 저를 주거 침입자와 또 스토킹 혐의자로 이렇게 몰아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선물을 준 사람은 출국 정지를 당하고 여기저기 불려다니는데 막상 뇌물 선물을 받은 분은 포토라인에도 안 서고 있다”며 “(이런 상황은) 검찰이 방탄 수사를 하고 정권의 눈치를 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www.av19.o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www.av19.or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중 비즈보드·카카오톡 채널 등 톡비즈 광고형 매출은 비즈보드·메시지 광고·이모티콘 등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다.

www.av19.or,com경향신문 주요뉴스· ‘진양철 회장 집’ 공사비 87억…“역사성 훼손·혈세 낭비” 논란·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린 뒤 사라진 사람 찾았다· 류현진, 드디어 계약···‘8년 170억’ 한화 복귀 완료· 며느리를 ‘개××’라 욕한 임금···‘독 전복구이’ 올가미로 죽였다· 이제 59㎡가 새로운 ‘국민평형’이라고요?·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잡도리”···시민이 본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