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앞서 전북서 검거된 공범 1명 혐의 입증 탄력 붙을 전망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을 납치해 살해 후 시신을 드럼통에 유기한 피의자 3명 중 캄보디아로 도주했다 현지에서 붙잡힌 1명이 국내로 송환됐다.
경찰청은 살인 혐의로 피의자 A(27) 씨를 10일 오전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강제 송환했다고 밝혔다.이는 A 씨가 검거된 지 58일 만이다.
A 씨는 지난 5월 3일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 공범 2명과 함께 피해자 B(30대) 씨를 납치·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범행 직후인 5월 9일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캄보디아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로 같은달 14일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경찰은 A 씨의 한국 환송을 위해 그간 태국·캄보디아 당국과 협의를 지속해 왔다.경찰은 사건 직후부터 태국 경찰 당국과 수사정보를 교환하며 지난 6월 중순에는 경남경찰청 수사팀을 태국 현지로 보내 합동 수사회의를 진행했다.또 태국 당국의 협력과 이해를 촉구하는 경찰청장 명의 친서를 보내기도 했다.
그 결과 캄보디아는 피의자를 강제 추방 형식으로 우리 측에 빠르게 인도하기로 결정했다.
수사관서인 경남경찰청은 A 씨에 대한 수사에 집중할 계획이다.또한 앞서 5월 전북에서 검거돼 재판 중인 공범 C(26) 씨의 혐의 입증에도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현재까지 도피 중인 나머지 피의자 D(39) 씨에 대해서는 도피 예상 국가 경찰 당국과 국제공조를 진행할 방침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슈퍼맨이 돌아왔다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슈퍼맨이 돌아왔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6월에는 여름의 열기보다 뜨거운 ‘춤 축제’가 펼쳐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월드컵,하지만 무사히 착륙해 게이트로 돌아왔다”면서 델타항공은 고객을 가능한 빠르고 안전하게 최종 목적지까지 모시려 노력하고 있으며, 여행이 지연된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