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다 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재보험 지진위험특약 가입률 3.3%
풍수해·지진재해보험은 국가가 보조
비례보상 원칙.중복가입 주의해야
이달 12일 전북 부안군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하면서 이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지진 피해에 대한 보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진 피해에 대한 보상은 화재보험의 지진위험 특별약관으로 가능하다.하지만 2022년 기준 특별약관 가입률은 3.3%에 불과하다.풍수해·지진재해보험으로도 보상받을 수 있는데,즐겁다 밈지난해 기준 가입률은 주택 33%,온실 18%,소상공인 상가·공장 23% 수준이다.그만큼 지진에 대한 위험 인식이 높지 않기 때문으로 풀이된다.하지만 최근 부안군 지진이나 2016년 경주 지진(규모 5.8),즐겁다 밈2017년 포항 지진(규모 5.4) 등을 보면 한반도가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점은 분명해졌다.
이런 위험에 새로 대비하려면 풍수해·지진재해보험이 유용할 수 있다.국가와 지자체가 보험료를 55~100% 보조해주는 정책성 보험이기 때문이다.지진은 물론 풍수해(태풍,홍수,호우,해일,강풍,풍랑,대설)로 인한 주택,즐겁다 밈온실,소상공인의 상가·공장의 물적피해를 보상하며 7개 손해보험사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다.실제 포항 지진으로 연립주택 572㎡가 반파되는 피해를 입은 A씨는 풍수해보험에 들어둔 덕분에 보험금 2억5,740만 원을 받을 수 있었다.A씨가 부담한 개인부담 보험료는 47만6,즐겁다 밈000원에 불과했다.
화재보험에 이미 가입했을 경우 지진위험 특별약관을 추가하면 된다.지진 발생에 따른 화재 및 붕괴,파손으로 인한 손해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자동차보험에서도 지진약관을 따로 들 수 있는데,현재 이를 취급하는 보험사는 KB·DB손보 두 곳이다.기업체나 공장을 운영하는 경우엔 재산종합보험을 들었다면 지진 피해 보장이 가능하다.
주의해야 할 점은 지진 피해 보장 보험상품이 '비례보상'을 원칙으로 한다는 것이다.피해를 본 만큼 보상받을 수 있다는 뜻으로 중복 가입은 불필요하다는 얘기다.금감원 관계자는 "우리나라도 대규모 지진 피해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려운 만큼 국민들이 본인의 보장 수요에 적합한 지진 피해 보장 보험상품을 제대로 알고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즐겁다 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즐겁다 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미국 언론은 그 수가 이미 2천500명을 넘어섰기 때문에 즉각 시행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즐겁다 밈,자동차 기업이 저렴한 전기차를 내놓도록 보조금 제도를 설계하는 노력도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