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의료공공성강화 전북네트워크가 18일 오전 전북특별자치도의사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분없는 집단휴진을 중단하라"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2024.6.18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18일 의료계가 집단행동을 시작하자 의료공공성강화 전북네트워크는 전북특별자치도의사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분 없는 집단휴진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 단체는 "전공의 집단사직에 이어 의대 교수와 개원의들이 집단휴진에 들어갔다"며 "휴진 참여 규모와 관계없이 넉 달 가까이 불안과 고통 속에 참고 버텨온 환자와 시민들은 그저 절망스러울 뿐"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누가 환자 생명을 외면하는지 알게 하기 위해 휴진하는 의사와 동네의원 명단을 국민 앞에 공개해야 한다는 여론도 들끓고 있다"며 "국민 상당수가 찬성하는 의대 증원을 의사들만 반대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김소영 원광대병원 수석지부장은 "부서 이동,k리그2순위강제 휴가,k리그2순위업무 전가 등 현장은 그야말로 규칙도 없고 질서도 무너진 지 오래"라며 "집단 휴진이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인지 묻고 싶다.분명한 건 병원에 남은 의료진과 환자를 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의정 갈등이 더 이상 길어져서는 안 된다"며 "정부는 6월 내에 전공의 집단사직 사태와 의사들 집단휴진 사태를 완전히 해결하고 진료를 정상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k리그2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리그2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지만 손님이 직접 픽업하는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k리그2순위,아까 초반에 교수님께서 '전쟁의 출구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참 슬프다, 받고 싶지 않은 질문'이라고 말씀하셨지만 지금 우크라이나에 계시는 분들은 이 전쟁이 어떻게 종료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되어야 한다는 당위로 본다면 어떤 결말을? ◆ 올레나 쉐겔〉 사실은 국제사회의 지지가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안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