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결제 대금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
롯데카드는 수해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8월 31일까지 피해 지역 행정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한 고객에게 신용카드 결제 대금을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해준다.
이와 함께 피해 고객이 연체 중이면 피해사실 확인 시점부터 6개월간 채권추심을 중지하고 분할 상환 및 연체료 감면을 지원한다.
또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 장기카드대출(카드론),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 감면해 준다.같은 기간 분할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거치 상품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거치기간 동안은 이자만 납부하면 된다.
특별 금융지원 신청과 상담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또는 롯데카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국고 100%로 운영하는 군 크레딧은 현재 복무기간 중 6개월만 인정하고 있는데, 이를 육군 18개월·해군 20개월·공군 21개월 등 전체 현역 복무 기간으로 늘릴 방침입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또한 대한민국 동남풍으로 정치 경제 변화를 이끌어왔던 경남도당의 역할은 계속될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