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바베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 학생들,닭 바베큐눈 통증·컨디션 불량 호소…병원 이송
[도쿄 한국학교 홈페이지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도쿄 신주쿠구 한국학교에서 11일 학생이 호신용 스프레이를 뿌려 수십 명이 다쳤다.
도쿄 한국학교는 이날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11일 오전 9시 30분께 교내에서 학생이 장난으로 방범 스프레이를 살포해 학생들이 신체 이상을 호소했다"며 "구급대에 지원을 요청해 관련 학생들을 병원에 이송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련 학생 보호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그 외 학생들은 안전한 상태"라고 전했다.
이날 사고는 한국학교에 재학 중인 중학생이 학교에 가져온 호신용 스프레이가 진품임을 증명하기 위해 뿌렸고,닭 바베큐가스가 에어컨을 통해 퍼지면서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언론들도 도쿄 한국학교에서 최루액 스프레이와 같은 물체가 잘못 분사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다친 학생들은 눈 부위 통증을 호소하거나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민영 방송 니혼테레비(닛테레)는 "지금까지 학생 40명이 컨디션 불량을 호소했다고 한다"며 "20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나머지 20명도 이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상자는 모두 경상을 입은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국학교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중등부에서 사고가 있었다"며 "상황을 수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닭 바베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닭 바베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세청, 불법사금융 조사 브리핑뉴스 기사(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국세청 정재수 조사국장이 20일 국세청에서 '부처 간 칸막이 없앤 공조 체제로 불법사금융 정조준' 브리핑을 하고 있다.
닭 바베큐,실존 인물인 과학자 마리 퀴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