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브 알아흘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합동참모본부 관계자는 이날 언론브리핑을 통해 "북한군은 전선지역 일대 불모지 조성 및 지뢰 작업 중 여러 차례 폭발 사고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나왔음에도 무리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어 "북한은 작년 11월 23일 '9·19 남북군사합의' 파기 선언 후 군사합의에 따라 철수한 최전방 감시초소(GP) 복원을 올 1월 완료하고,경의선과 동해선,화살머리고지 등 남북 연결도로 일대에 지뢰를 매설했으며,샤바브 알아흘리최근에는 동해선 가로등과 철도 레일 등을 제거하고 있다"면서 "올 4월부터는 북방한계선(DMZ 북쪽 2㎞) 등 전선지역 여러 곳에 다수 병력을 투입해 경계능력 보강을 위한 불모지 조성,샤바브 알아흘리지뢰매설,전술도로 보강,샤바브 알아흘리대전차 방벽으로 보이는 미상 구조물 설치 등 다양한 형태의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북한군이 하루 최대 수천 명 인원을 동원해 DMZ 내 작업을 하는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풀이된다.
군 당국은 "북한군은 DMZ 내 10여 곳에서 1곳당 적게는 수십 명에서,많게는 수백 명을 동원해 다양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이들이 DMZ 북방한계선 일부 지역에 건설 중인 방벽은 국경선 역할을 하는 장벽이라기보다 대전차 장애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대전차 방벽 추정 구조물을 DMZ 북방한계선을 따라 연결할 가능성에 대해선 "산악지역에까지 대전차 방벽을 설치할 가능성이 있겠느냐"고 답했다.
북한은 기상과 작업병력 및 자재수급 상황 등을 고려해 DMZ 내 작업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합참 관계자는 "북한군과 북한 주민의 월남 및 귀순 차단 등 내부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도 보인다"면서 "우리 군은 전선지역 일대 우발상황 발생에 대비해 북한군의 전선지역 활동을 면밀히 추적하고 있으며,유엔군사령부와도 긴밀히 공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샤바브 알아흘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샤바브 알아흘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우익인 개혁당(Reform U.
샤바브 알아흘리,새로운미래는 "민주 세력의 결집과 확장을 위해 사전에 긴급히 해야 할 일이 생겼다"며 "이 공동대표의 지역구 출마 회견은 며칠 안에 이뤄질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