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도 후회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현대카드가 최근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돕기 위한 긴급 금융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청구 유예,재도 후회공연체수수료 감면,재도 후회공금리 우대 등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한다.
신용카드 결제 대금은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된다.청구가 미뤄지는 기간 발생한 이자와 연체료 등 수수료는 전액 감면된다.기존 대출에 대해서도 최대 6개월간 잔액 청구 유예 조치를 시행한다.장기카드대출은 만기 연장도 가능하도록 해 피해 고객이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금리 우대 지원도 진행한다.현대카드는 피해 고객이 신규로 대출 상품을 신청할 경우 금리를 최대 30% 우대해준다.피해를 입은 연체 고객에 대해 최대 6개월간 채권 회수 중지 및 연체 이자 전액 감면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한 실질적인 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으로,재도 후회공해당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신청 기간은 피해 발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이다.
재도 후회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도 후회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홈플러스가 즉시배송을 개시한 이후 GS프레시,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주요 SSM도 관련 비즈니스에 동참했다.
재도 후회공,판다월드 가는 길 푸바오 응원 배너[에버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