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도는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지역 비하,춘천 월드컵명예훼손 등 콘텐츠에 대응하기 위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방문해 적극적인 대응을 요청했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최근 영양군 지역 비하 영상이 논란이 된 후 도가 앞장서서 '영양 가득'시리즈 영상을 제작·홍보하며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았지만 공식적으로 지역 비하 행위에 대한 명확한 규제나 제재가 없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따라서 경북도는 유튜브 영상과 관련해 지역 비하에 대한 명확한 규제나 제재가 없다며 규제 및 처벌 기준 마련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갈수록 고도화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며 "경북도에서 제기한 문제를 살펴보고 대안 마련을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지역 비하 등 왜곡된 온라인 콘텐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며 "불법 및 유해 콘텐츠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춘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춘천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시장조사업체 가트너에 따르면 2030년까지 저장공간을 넘어 생성되는 정보의 양이 2000만 페타바이트(PB)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춘천 월드컵, 이어 A씨는 "이미 병원에 중환자가 너무 많은데 다른 병원에 전원하는 것도 아니고 그대로 저 환자들 내버려두고 나가버리면 죽이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며 "전공의까지 없는 상태에서 어레스트(arrest, 심정지) 환자 발생하면 어떡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