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칼레도니아 국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韓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성료
중기 100곳·해외바이어 80곳 참여
롯데는 멕시코에서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펼쳐 2170만달러(한화 약 300억원)의 상담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멕시코 시티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2024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에는 중남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여했다.멕시코,콜롬비아,페루 등 중남미 지역 7개국 바이어 80개사도 참여했다.누적 상담건수 538건,상담금액 2170만달러를 기록했다.
현지 바이어들에게 K-뷰티 상품을 비롯해 떡볶이,김밥,김치 등 K-푸드를 선보였다.라면을 즉석에서 조리할 수 있는‘인덕션 정수 조리기’는 200대 이상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앰플 마스크팩을 선보인 중소기업은 바이어 6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쇼케이스 행사장에는 중소기업 48개사 상품이 전시됐다.현지 한식당과 연계해 김밥과 라면도 판매했다.참관객이 K-푸드를 체험하고,구매할 수 있는 B2C(기업·소비자 거래) 판촉전도 열렸다.K-푸드 쿠킹쇼와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사 선보인 K-라이프스타일 토크쇼에도 발길이 이어졌다.나흘간 행사장에는 2만7000여 명이 다녀갔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중남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마련한‘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가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출 유망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박병국 기자
뉴칼레도니아 국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뉴칼레도니아 국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앞으로는 한강, 뒤로는 남산이 받쳐주는 최고의 기운(氣運)이 샘솟는 용산에서 LG유플러스가 용처럼 비상해 세계로 도약하는 웅혼한 기상을 담은 것”이라는 조형물 설명이 눈길을 끈다.
뉴칼레도니아 국기,지난 총선에서 여성 30% 공천을 달성한 국가혁명배당금당이 8억 4천만 원의 여성추천 보조금을 타가자 제도 악용을 우려해 법을 개정했다지만 여성 공천 의무화법안 개정에는 인색했던 두 거대 정당에 대해 여성계의 비판이 쏟아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