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s 회원가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0일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며 추가 공급 방안 마련 가능성을 시사했다.
최 부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최근 부동산 시장은 전반적인 지표 안정에도 불구하고 서울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가격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변동성이 커지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그는 “관계부처가 함께 시장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면서 “3기 신도시 등 계획된 물량을 신속 공급하고 필요시 추가 공급 확대 방안도 적극 강구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 부총리는 또 “가계부채를 하향 안정화하는 관리 기조도 확고히 유지한다”며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범위 확대 등 DSR 규제를 점진적으로 내실화·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달 내 상환기간 연장을 위한 지역신보 전환보증을 신설해 소상공인 애로를 가중시키는 비용 부담을 완화하겠다”며 “다음달에는 정책자금 상환연장과 저금리 대환대출 요건을 완화하여 소상공인의 채무걱정을 과감하게 덜어주겠다”고 덧붙였다.
vms 회원가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vms 회원가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세훈 서울시장은 27일 ‘서남권 대개조 구상’을 발표하며 “런던 콜 드롭스 야드 일대가 서남권 미래의 전형적인 모습이 될 것”이라며 “제조업 중심 규제를 개선하고 용적률 인센티브를 제공해 산업과 주거, 문화, 녹지가 공존하는 미래 융복합 산업공간으로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vms 회원가입,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이태석 신부 뜻… '울지마 톤즈' 청년, 韓 의사 됐다ㆍ'尹 딥페이크' 풍자라 괜찮다?… 대통령실 "조작 강력 대응"ㆍ野도봉갑 안귀령·부산수영 유동철·홍성예산 양승조 전략공천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강다은 기자 kkang@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