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f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짜 양주를 먹여 만취하게 한 뒤 폰뱅킹 비밀번호를 알아내 돈을 뜯어낸 유흥주점 업주와 종업원들이 붙잡혔습니다.'가짜 양주'는 90년대에나 쓰던 수법아닌가 싶은데,월드컵 f조순위걸려든 피해자가 한 둘이 아니었습니다.
조유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술에 취한 남성에게 웨이터와 여성 종업원이 돈을 보내라고 닦달합니다.
"형님 완료 누르고.이제 비밀번호 쳐야지 형님이 직접.형님 빨리 해줘요.(100만 원?) 이체 먼저 빨리해주세요"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남성이 머뭇거리지만 결제를 강요합니다.
"(뭔가 좀 이상한데?) 아 빨리.결제해주기로 했잖아요."
술에 취해 홀로 다니는 남성을 유인해 바가지를 씌운 유흥업소 사장과 종업원 등 17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남은 양주에 화학약품을 섞은 가짜양주를 먹여 만취하게 한 뒤 160만 원에 팔아 먹었습니다.
2022년 9월부터 지난 2월까지 피해자 40여명으로부터 2억 원이 넘게 뜯어냈습니다.
임성일 / 서울관악경찰서 지능범죄수사2팀 경위
"일행 없이 혼자 온 손님들을 상대로.가족들에게 알려지는 것도 싫어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만취한 피해자들의 폰뱅킹 비밀번호를 알아내 직접 현금을 빼가기도 했는데 하루 술값으로 1800만 원을 낸 남성도 있었습니다.
지난 4월 경찰수사가 시작되자 업주는 곧바로 이곳 유흥업소를 팔아넘겼습니다.
경찰은 업주 2명을 특수강도와 사기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TV조선 조유진입니다.
월드컵 f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f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 대표는 이날 국회 본청에서 기자들과 만나 "(김 전 총리에) 통합의 차원에서 공동 선대위원장 한 분으로 요청드려 놓은 상태"라고 전했다.
월드컵 f조순위,18일 전씨의 공식 유튜브 채널 '꽃보다전한길'에 올라온 '건국전쟁-이승만 전 대통령의 공과'라는 제목의 영상에 따르면 전씨는 강의 도중 '건국전쟁' 관람 논란과 관련 "보지 말라는 사람이 더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