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첫 유인 시험 비행에서 국제우주정거장 도킹에 성공한 미국 보잉사의 우주캡슐 'CST-100 스타라이너'가 오는 22일 지구 귀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미 항공우주국,마사회나사가 현지시간 14일 밝혔습니다.
나사와 보잉은 성명에서 "추가 시간을 통해 팀이 출발 계획과 운영을 최종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고,우주선은 승무원 비상 귀환 시나리오에 대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우주선의 귀환 준비와 적절한 기상 조건이 갖춰지면 스타라이너는 우주정거장에서 도킹을 해제하고 낙하산과 에어백을 이용해 미국 남서부에 착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라이너의 지구 귀환 일정 연기는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인 배리 부치 윌모어와 수니 윌리엄스가 탑승한 스타라이너는 지난 5일 발사돼 하루 뒤 우주정거장에 도킹했으며 애초 일주일가량 체류한 뒤 지구로 귀환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나사는 지난 9일 스타라이너의 귀환을 오는 18일로 미룬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나사는 우주비행사들의 우주 유영 활동 등을 수행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린다는 이유를 들었으나,마사회13일로 예정됐던 이 활동은 우주복 문제로 인해 취소됐습니다.
나사는 이번에 귀환 일정을 다시 연기하게 된 구체적인 이유는 아직 밝히지 않았으며,마사회오는 18일 기자회견을 열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마사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사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고용부 조사 결과, 근로자 4명 중 1명은 '업무공백 부담과 동료 눈치'를 이유로 이 제도를 쓰지 못한다고 답했습니다.
마사회,논란이 커지자,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은 해명 자료를 내고 "필자 개인의 의견으로 연구원의 공식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라며 "본고의 요지는 생산가능 인구 감소에 대응할 개연성이 있는 모든 정책들을 체계적으로 분류할 수 있어야 하고 그 중 옥석을 골라야 한다는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