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시-국가철도공단 '구운역(가칭) 신설 위·수탁' 협약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국토교통부 문희선 철도투자개발과장,횟수백혜련(수원시을) 국회의원,수원시의회 이희승 복지안전위원장,횟수유재광 의원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시는 구운역(가칭) 신설 사업비 전액을 부담하고,국가철도공단은 공사를 시행한다.
국토교통부가 지난 5월 21일,수원시가 지속해서 요청했던 '구운역 신설'을 승인하면서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 연장 사업' 노선에 구운역이 신설된다.광교에서 호매실로 이어지는 9.88㎞ 구간을 연장하는 신분당선 연장 사업은 지난 6월 실시계획승인이 고시되며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시는 10여년 전부터 구운역 추가설치를 위해 노력했다.'구운역 추가설치 타당성 평가 용역'을 시행해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국토부에 지속해서 구운역 추가설치를 요청했고,2020년 6월에는 백혜련(수원시을) 의원과 '구운역 추가설치 공동대응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구운역이 신설되는 구운동 일원은 공동주택이 밀집돼 있고,서수원버스터미널,횟수대형마트,일월수목원 등이 있어 대중교통 수요가 많다.수원시가 성균관대학교와 함께 조성을 추진하는 수원 R&D 사이언스파크와도 가까워 대중교통 수요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은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 연장 사업이 추진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구운역 신설이 연장 사업의 화룡점정이 될 것"이라며 "2029년 준공 목표에 지장이 없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구운역을 품은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연장선은 서수원은 물론이고,수원이 발전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신분당선 연장선을 발판으로 삼아서 서수원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횟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횟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모임 후 머스크 CEO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휴대전화로 종종 전화를 걸어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WSJ는 전했다.
횟수,일각에서는 무전공 모집 확대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