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특허청은 10일 서울사무소에서 표준특허 관련 산·학·연·관이 함께 참여하는 '표준특허 연구회'가 출범한다고 밝혔다.
표준특허는 표준화 기구에서 정한 표준기술을 구현할 때 반드시 사용되는 특허로,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최근 정보통신문화기술(ICT) 융·복합화로 커넥티드카·스마트가전 등 신산업이 활발하게 등장하면서 표준특허의 영향력이 전 산업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4월 유럽집행위원회는 표준특허 라이선싱의 투명성과 예측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규정안을 발의해 입법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표준특허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
특허청은 표준특허 연구회를 출범해 표준특허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외 표준특허 관련 정책·제도와 업계의 주요 이슈를 나누고 향후 정책 방향을 논의하는 등 표준특허 환경 변화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연구회는 특허청 소속 담당자와 관련 분야 대기업,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중소·중견기업,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대학·공공연,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법조계 전문가 2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시각에서 의견을 공유한다.
연구회는 향후 반기별로 1회 개최되며,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연구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특허청 목성호 산업재산정책국장은 "본 연구회는 글로벌 표준특허 생태계가 급변하는 가운데 국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서 만나 표준특허 관련 정책·이슈를 공유·논의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