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다르 부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1년 이탈리아 부조니국제피아노콩쿠르에서 우승과 부조니 작품 연주상 등 4개 특별상을 석권해 주목받은 피아니스트 박재홍(25)이 새 음반‘스크랴빈·라흐마니노프’를 냈다.알렉산더 스크랴빈의‘24개의 전주곡’과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피아노 소나타 1번’을 연주했다.러시아의 두 거장 작곡가를 나란히 세운 것도 의외지만 대중적으로 덜 알려진 작품이란 점에서도 새롭다.
박재홍은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신영체임버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두 작곡가의 유명한 곡들만 관심을 받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면서 “숨은 명곡을 널리 알리고 싶은 고집으로 선곡하게 됐고,알렉산다르 부킥그만큼 부담이 컸지만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더 열심히 연습했다”고 말했다.이어 “특히 라흐마니노프의 곡은 어릴 때부터 좋아했지만 준비가 안 된 것 같아 계속 미뤄오다 더는 참을 수 없어서 녹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재홍은 187㎝의 큰 키와‘도’에서 다음 옥타브‘솔’까지 12도를 편하게 짚는 큰 손 음악가로 유명하다.그는 “손이 크고,알렉산다르 부킥덩치가 큰 것은 부모님께 감사할 일이지만 라흐마니노프를 연주할 때는 손이 더 커야 한다”며 웃었다.
알렉산다르 부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렉산다르 부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집권 여당 모레나의 클라우디아 셰인바움이 대선에서 승리하고, 모레나는 하원 의석 최소 3분의2를 확보한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당이 헌법 개정 동력을 확보했다는 판단으로 페소가 급락했다.
알렉산다르 부킥,오픈AI가 자체 반도체를 개발하면 이를 제조해줄 파운드리 협력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