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에만 빗길사고로 177명 사망
“지하차도 침수시 반드시 우회”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행정안전부는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빗길 교통사고 위험성이 커지고 있어‘주의해 달라’고 1일 밝혔다.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여름철(6∼8월)에 발생한 빗길 교통사고는 2만7266건으로,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전체의 41%를 차지했다.
특히 7월의 경우 12개월 가운데 가장 많은 1만325건의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해 177명이 사망하고 1만5406명이 다쳤다.
법규 위반 유형별로는‘안전운전 의무 불이행’이 55%로 가장 많았다.이어 신호위반 13%,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안전거리 미확보 10% 등의 순이었다.
도로 형태별로는 단일로(41%),교차로 내(30%),교차로 부근(17%) 등의 순이었다.
행안부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빗길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교차로 통과 시 감속 ▷야간시간 급제동·급정지 주의 ▷운행 중 휴대전화 사용 금지 ▷와이퍼 정기 점검과 방수 관리 등을 강조했다.
박명균 행안부 예방정책국장은 “우천시 감속 운행하고,교차로를 지날 때는 보행자를 잘 살펴야 한다”며 “갑작스러운 폭우로 하천 인근의 도로나 지하차도가 침수될 수 있으니 반드시 우회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근 초전도체 테마에 다시 불이 붙은 것도 이석배 퀀텀에너지연구소 대표가 김현탁 미국 윌리엄앤드메리대 교수 등과 다음달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리는 미국물리학회 연례 회의에서 초전도체 주장 물질 ‘PCPOSOS’의 실험 결과를 발표하기로 하면서다.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지난 5월 14일 오전 경북 경산시 경북경찰청 형사기동대에서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 관련 피의자 신분으로 22시간 동안의 밤샘 조사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