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무쌍 마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게임사가 게임 출시 이벤트 경품으로 고급 승용차를 걸었지만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사행성 경품'이라며 제동을 걸었다.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지난 27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블랙'을 개발한 블루포션게임즈 측이 제출한 내용수정신고서를 반려했다.
최초 게임 등급분류를 받은 뒤,국사무쌍 마작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게임위에 내용수정신고서를 접수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20일 에오스 블랙을 출시하면서 매주 미션을 달성해 응모권을 모은 이용자들은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더 블랙리스트' 이벤트를 열었다.
응모를 통해 전자기기나 고급 호텔 숙박권,국사무쌍 마작백화점 상품권과 치킨세트 등을 제공하겠다고 공지했다.
특히 응모권 100장으로는 7천만 원 상당의 '제네시스 G80' 승용차에 응모할 수 있다.중복 응모도 가능해 응모권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출시 이벤트에 '제네시스 G80'이 경품으로 걸린 내용수정신고서를 게임위에 접수했다.
게임위는 이에 대해 "결제를 해야 달성할 수 있는 상당수 미션을 통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 구조가 확인됐다"며 "게임산업법상 사행성 경품에 해당한다"고 판단해 내용수정을 반려했다.
게임위가 반려를 결정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중지했다.
국사무쌍 마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국사무쌍 마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대강’ 출구 없는 의·정갈등… 의대 교수들 중재 나서나벌써 4주차… 면허정지·유급 임박교수 5200명 “대화 촉구” 연대 서명정부, 병원에 군의관·공보의 파견김창수 전국의과대학 교수협의회(전의교협) 회장이 9일 밤 서울 모처에서 열린 전의교협 비상총회에서 회의를 마친 후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국사무쌍 마작,지난해 1월부터 경상환자를 단속하는 ‘자동차보험 종합개선 방안’을 시행했는데도 치료비가 오히려 증가한 것이다.